본문 바로가기

온라인게임

콜오브듀티 워존 치명적인 오류 DEV ERROR 6068 해결 방법

반응형


현재까지 알려진 DEV ERROR 6068의 해결 방법을 소개합니다. 해당 오류가 발생 시 치명적인 오류 "DEV ERROR 6068 DirectX에서 복구할 수 없는 오류가 발생했습니다." 라는 경고 창이 등장합니다. 이 문제의 해결 방법은 이렇습니다. 먼저 링크를 통해 최신 버전 DirectX로 업데이트 해주시길 바랍니다.





윈도우 최신 버전으로 업데이트

▲ 위 링크를 통해 DirectX를 최신 버전으로 업데이트 하셨다면 Win + i 키를 눌러 설정 창을 실행한 뒤 업데이트 및 보안에서 Windows를 최신 버전으로 업데이트 해야만 합니다. 이 방법은 해외 모던워페어 레딧에서 추천하는 방법 입니다.




명령줄 인수 추가

▲ 다음 방법은 배틀넷 클라이언트에서 모던워페어에 인수를 추가하는 방법 입니다. 이 방법 또한 해외 커뮤니티에서 공개된 방법으로 해결되었다는 유저가 많습니다. 콜오브듀티 모던워페어 - 설정 - 게임 설정으로 이동합니다.


▲ 설정 - 게임 설정 탭에서 콜 오브 듀티: 모던 워페어 영역을 보시면 명령줄 인수 추가 체크 박스가 있는데 체크를 하시면 위와 같이 입력란이 등장합니다. 입력 란에 -d3d11을 입력하고 완료를 눌러주세요.


여기까지 콜오브듀티 모던워페어 워존 DEV ERROR 6068 오류 해결 방법에 대해 소개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