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로스트아크/기억의오르골

로스트아크 기억의 구슬15 시작 위치 '지금 만나러 갑니다' | 로아 시즌2

반응형

로스트아크 기억의 오르골 기억의 구슬15 퀘스트 시작 위치를 소개합니다. 수집형 포인트 기억의 오르골 기억의 구슬#15 자리에 마우스를 올려보면 업적 심미안 달성 및 업적 지금 만나러 갑니다 달성을 해야 진행이 가능합니다. 이후 실마리를 보면 예술의 고향, 낭만의 도시라는 힌트를 얻을 수 있습니다.

 

  1. 누구나 들어본 이야기
  2. 전설과 동화, 그리고
  3. 낡은 이야기
  4. 전설이 영웅에게

기억의 구슬15 시작 위치

퀘스트 진행을 위해 플레체 대륙의 플레체 박물관으로 이동합니다. 퀘스트를 진행하려면 [아이] 칭호를 장착해야 진행이 가능합니다. 칭호를 장착한 상태로 플레체 박물관에 있는 NPC와 대화를 시작으로 위대한 미술품 15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반응형

심미안 업적

미술품 애호가 칭호를 장착한 상태로 베디체 대저택, 플레체 박물관에 있는 그림을 순서대로 상호작용하면 심미안 업적을 달성할 수 있습니다.

 

지금 만나러 갑니다 업적

업적 지금 만나러 갑니다는 악보 트리시온의 노래 150회 연주 완료 시 얻을 수 있는 기존 업적과 달리 새로 생긴 업적으로 '멀리 온 소풍' 퀘스트를 완료해야 합니다. '멀리 온 소풍' 퀘스트는 기억의 구슬11의 마지막 이야기입니다.

 

 

전설과 동화, 그리고

소금 인형으로 변신하고 흔적 찾기 퀘스트를 진행합니다. 퀘스트 진행 도중 실수로 R을 눌러 변신 해제한 경우 퀘스트가 막힘, 퀘스트가 안보일 경우 J를 누르고 퀘스트를 포기한 뒤 다시 진행하면 됩니다. 다만, 소금 결정을 모으는 퀘스트부터 다시 진행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