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로스트아크/기억의오르골

로스트아크 기억의 구슬5 단서 시작 위치 수상한 종이 봉투 | 로아 시즌2

반응형

로스트아크 기억의 오르골 기억의 구슬5 퀘스트 시작 위치를 소개합니다. 수집형 포인트 기억의 오르골 기억의 구슬#5 자리에 마우스를 올려보면 루테란 동부 해무리 언덕으로 가보라는 힌트를 제공합니다. 해무리 언덕으로 가기 위해 정기선을 타고 루테란 동부로 이동합니다. 퀘스트 진행 시간은 측정 불가능하며 퀘스트 진행 도중 '실리안의 기사' 칭호를 빼면 퀘스트가 사라지니 주의하세요.

 

기억의 구슬5 시작 위치

따로 알림이 없으며 루테란 동부 해무리 언덕에서 고고학 탐사를 통해 '수상한 종이봉투'를 획득해야합니다. 부캐가 아닌 본캐로 퀘스트를 진행해야하며 아래 고고학 지도를 참고해 해당 위치를 돌아다니며 고고학 탐사를 진행하면 됩니다. 하지만 현재 퀘스트가 추가된지 얼마 되지않아 경쟁이 많을 수 있으며 주변에 몬스터가 많으니 고고학 도구에 슈퍼아머가 붙어있는 아이템을 사용하세요.

해무리 언덕 고고학 위치 포인트

출처:https://www.inven.co.kr/board/lostark/4821/88781

확률도 확률이지만 포인트는 아주 많으나 경쟁도 그 만큼 많아 현재 진행에 오랜 시간이 걸리는 편입니다. 후 순위로 미뤄두고 나중에 다시 하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수상한 밀서

해무리 언덕에서 고고학을 하다보면 이렇게 상자가 등장합니다. 퀘스트 아이템인 수상한 종이봉투는 고고학 재료처럼 자동 획득하는 방식이 아닌 드랍된 상자를 열어야만 얻을 수 있으니 주의하시길 바랍니다.

상자를 열면 수상한 종이봉투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아이템 창에 있는 수상한 종이봉투를 클릭하면 수상한 밀서 퀘스트를 진행할 수 있으며 퀘스트 진행을 위해 루테란 성으로 이동해야합니다. 루테란 성 수비대장 지크는 루테란 성에서 5시 방향 끝에 있습니다. 대화를 하고 '경비병의 사정' 퀘스트를 완료하면 다음 날 퀘스트를 이어 시작할 수 있습니다.

  1. 경비병의 사정
  2. 할아버지의 중요한 일
  3. 아스라이 간직한 마음
  4. 할아버지와 손자
  5. 바람결에 들려오는
  6. 사라지지 않을 마음

 

아스라이 간직한 마음

둘째날 시작 가능한 '아스라이 간직한 마음'은 루테란 동부 디오리카 평원 비슈츠 저택 스퀘어홀으로 이동해 시작할 수 있습니다. 짧은 스토리가 있는데 스포 방지를 위해 스토리 언급은 삼가하겠습니다. 하루가 지나도 퀘스트가 보이지 않을경우 '실리안의 기사' 칭호를 뺏는지 확인해보세요. 주변에서 대화를 하고 지역을 이동하면서 퀘스트를 진행하면 됩니다.

 

할아버지와 손자

'할아버지와 손자' 퀘스트를 진행하려면 디오리카 평원에서 퀘스트를 받은 후 스틱시아 마을로 이동해야합니다. 스틱시아 마을은 흑장미 교회당에 위치해 있으며 주변을 둘러 대화를 하면 쉽게 완료할 수 있습니다. 이동하며 퀘스트를 완료하면 보상으로 기억의 구슬#5를 획득할 수 있으며 최종 퀘스트는 3일 뒤에 진행할 수 있습니다.

 

 

 

반응형